2024-2학기 교내장학금(2차) 신청 및 추천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유의사항을 참고하시어 교내장학금(2차) 대상자는 기한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 및 방법
2024.03.04.(월) 09시~ 2024.09.06.(금)18시
「통합시스템」 학사행정> 장학> 장학금신청 > 학생장학금신청
통합정보시스템에 관련서류 첨부하여 신청 후 학과에 확인바람!!
2. 추천대상 및 제출서류
1) 해당 학부생: 통합정보시스템 신청
구분 |
장학금명 |
제출서류 |
인원 |
|
|
2차 (지급) |
간부 |
▪ 간부 선발공문 첨부 ※야간강좌 학생회는 ‘학생회장’이 소속된 단과대학에서 추천 진행 |
해당자 |
|
|
공로 |
▪ 공로장학생 신청서식 첨부 - 상장 및 대회 참가 관련 자료 - 2024년 6월 ~ 2024년 11월 수상내역 - 신청서식 내 증빙자료 확인 후 추천 - 재학 중 1회만 수혜 가능 - 기간 내 수상이 확정되었으나 상장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기관 공문 첨부하여 신청 |
해당자 |
|
|
|
고시 |
▪ 합격증(입학 후 취득) - 1차 합격자는 재학 중 1회만 수혜 가능 |
해당자 |
|
|
|
봉사장학생(지정) |
▪ 봉사장학생(지정) 선발 내부결재 첨부 |
해당자 |
|
|
|
교내장학금은 이중수혜 불가 ※단, 공로, 고시(1차 합격), 봉사장학생(ROTC제외), 간부 제외 장학금은 등록금이 완납되어야 지급(분납, 미납 학생은 장학금 지급되지 않음) |
2) 유의사항
가) 등록금이 완납되지 않은 경우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등록금을 완납 (분납중인 경우도 장학금 지급되지 않음)
나) 간부장학금, 고시장학금(최종합격)의 경우 타 장학금(국가장학금 등)으로 등록금 전액을 수혜한 경우 수혜 불가
다) 학과추천기간: 2024.09.09.(월)~2024.09.13.(금)
*학생신청기간에 부득이한 사유(입원,수술등)로 신청하지 못한 경우 학과사무실로 학과추천기간 내에 문의바람.
****교내장학금 신청시 유의사항
-교내장학금 오지급시 학교로 반환해야함.
-해당 없는 장학금을 신청하였을 경우 즉시 취소처리됨.
-간부장학생(학회장,부학회장)/봉사장학생은 학과에서 추천 예정이니 학생신청 불가.-등록금이 완납되지 않은 경우 장학금 지급 불가.
-기타 문의는 학과사무실(032-835-8610)로 하기 바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