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에서는 학생 자율적 상호학습 활동 참여로 대학원생 간 학문적 유대감 고양을 통한 건전한 학업 및 연구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대학원생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사업을 시행하고습니다.
1.사 업 명:대학원생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
2.전년도 대비 변경사항
구분 |
2022년 |
2023년 |
비고 |
|
지 원 사 항 |
활동 지원비 |
팀 인원수 관계없이 팀당20만원 |
팀 인원수에 따라 차등 지원 -2인: 20만원 - 3인 이상: 30만원 |
「2022년 만족도조사 결과」 인원수에 따라 활동지원비 차등 지원 요청사항 반영 |
학습 공간 |
- |
이룸관4층 개인연구캐럴을 멘토링 전용 학습공간으로 사용 지원 |
이룸관을 활용하여 연구의욕 고취 및 연구분위기 조성 |
|
신청방법 |
대학원 이메일로 신청 |
포털>학생역량관리시스템 (STARinU)에서 신청 |
대학원생에게 학생역량관리 시스템 활용 유도 |
3.신청자격:활동기간 중일반대학원 석·박사 재학생(수료생 및 학부생 참여불가)
4.신청조건
-멘토와 멘티는 같은 학과여야 함
-멘토1명과 멘티1명 이상을 한 팀으로 구성
-연구실당1팀 이내로 신청(제한)
5.신청기간: 2023. 10. 11.(수)∼2023. 10. 18.(수)
6.모집규모: 10팀 내외
7.활동기간: 2023. 10. 23.(월)∼2023. 12. 15.(금)[8주]
8.이수조건
-활동기간 내최소5회 이상 활동(논문작성/학위과정 교과목 관련 멘토링)
-활동 종료 후최종활동보고서[붙임3]제출및 만족도조사 참여
9.지원사항
-최종활동보고서 제출 후 팀구성 인원에 따라 멘토에게 활동비 전액 지급
· 2인:활동지원비20만원
· 3인 이상:활동지원비30만원
-활동기간 동안이룸관 개인연구캐럴1~2개실을 멘토링 전용 학습공간으로 사용 지원
10.신청방법
-신청 방법:포털>학생역량관리시스템(STARinU)>학습관리>교내비교과 신청>
‘2023년 대학원생 학습지원 멘토링 프로그램’에서 멘토링 신청서[붙임1]
및 개인정보동의서[붙임2]제출
※첨부파일명:①멘토링신청서_학과명_연구실명_(멘토)학번_(멘토)성명
②개인정보동의서(취합)_학과명_연구실명
-[붙임1]신청서에 멘토 서명 날인
- [붙임2]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공 동의서는 멘토 및 멘티 전원 작성 필수
-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및 제공 동의서 모두 취합하여 멘토가 제출
11.선발결과:모집마감 후 선발결과 공지(STARinU혹은 문자)
12.최종활동보고서제출: 2023. 12. 20.(수)까지(STARinU로 제출)
13.문 의 처:대학원 행정실(032-835-8013,gradinu@inu.ac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