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 제11회 INU 공학페스티벌 OPEN LAB 행사 운영 안내
- 글번호
- 412413
- 작성일
- 2025-09-14
- 수정일
- 2025-09-15
- 작성자
- 산업경영공학과 (032-835-8926(학부), 8480(대학원))
- 조회수
- 107
2025년 제11회 INU 공학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개최되는『공과대학 OPEN LAB』행사 운영관련 협조사항 및 예산 지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OPEN LAB 행사 개요
- 일시 : 2025.09.24.(수) 10:00~18:00
- 장소 : 학과 지정 34개 LAB
- 내용 : 설명회, TOUR, 상담, 방명록 작성 등
나. 공학페스티벌 경품응모권 배부 협조 ⇒ LAB 대표자가 통제
- 경품응모권 배부 수량 : 실별 20매
- 실명 방명록을 작성한 학생에게 1매 배부
※ 1개 LAB에서 중복 배부 금지, Tour LAB 만큼 수령 가능, 운영본부(A존) 응모함에 응모후 폐막식에 참석하여 당첨된 자에 한하여 경품 수령 가능
다. 행사운영비 지원 : 9개 LAB실별 30만원 내에서 자유롭게 집행 가능 (포스터제작비, 회의비,다과비)
2025년 제11회 INU 사이언스페스티벌 공과대학 OPEN LAB 참가 현황 | ||||
[공과대학 OPEN LAB] - 장소 : 지정 연구실 | ||||
연번 | 학과 | 연구실명 | 담당교수 | 연구실 장소 |
1 | 산업경영공학과 | 인공지능 최적화 연구실 | 김재곤 | 8호관 A동 472호 |
2 |
생산 및 공급망 혁신 연구실 | 김병수 | 8호관 A동 471호 | |
3 |
제품 시스템 공학 연구실 | 박기정 | 8호관 A동 406호 | |
4 |
통계적 학습 및 위험 분석 연구실 | 유재홍 | 8호관 A동 469호 | |
5 |
데이터사이언스 연구실 | 류도현 | 8호관 A동 408호 | |
6 |
시스템 최적화 연구실 | 이종헌 | 8호관 A동 405호 | |
7 |
경제시스템분석 연구실 | 정지혁 | 8호관 B동 423호 | |
8 |
스마트물류시스템 연구실 | 이준혁 | 8호관 B동 426호 | |
9 |
인간공학 연구실 | 최서빈 | 8호관 A동 407호 |
라. 협조사항
- 예산 집행기간 : 2025.09.16.(화) ~ 09.24.(수)
- 배정 예산 : 1개 LAB실별 30만원
- 사용방법
: 학과 법인카드 1개로 사용해야 하므로 연구실별 일정을 조정하여 사용. (구글시트에 카드사용일정 예약)
: 집행기간 내에 카드로 먼저 사용 후 아래 서류 챙겨서 기한내 제출
-정산서류 제출 : 9.29(월) 까지 아래 서류 제출
1. 결과보고서 1부(행사사진 포함)
2. 방명록 1부(경품 나눠준 수량과 동일, 남은 경품권은 반납)
3. 카드사용내역서 1부
4. 카드 정산서류 각 1부 (카드결제시간은 저녁 9시이전)
(1) 다과구입 : 카드영수증1부, 거래명세표1부 [구입한 물품의 단가 수량이 모두 표시, 온라인에서 구매시 주문상세화면이 거래명세표를 대신하므로 출력하여 제출]
(2) 포스터제작 : 카드영수증1부, 거래명세표1부 [구입한 물품의 단가 수량이 모두 표시, 카드영수증 날짜와 동일, 업체도장날인필수(전자거래명세서는 생략가능)]
(3) 회의비 : 회의비 지출예정일 2일전에 회의비 신청. 지출 승인 확인후 사용 ( EATED 회의비 사용방법과 동일), 회의록+참석자명단(수기서명)+영수증 제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