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년 제11회 INU 공학페스티벌 OPEN LAB 행사 운영 안내

글번호
412413
작성일
2025-09-14
수정일
2025-09-15
작성자
산업경영공학과 (032-835-8926(학부), 8480(대학원))
조회수
118

2025년 제11회 INU 공학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개최되는공과대학 OPEN LAB행사 운영관련 협조사항 및 예산 지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. OPEN LAB 행사 개요

일시 : 2025.09.24.(수) 10:00~18:00

장소 학과 지정 34개 LAB

내용 설명회, TOUR, 상담방명록 작성 등


공학페스티벌 경품응모권 배부 협조 ⇒ LAB 대표자가 통제

경품응모권 배부 수량 실별 20

실명 방명록을 작성한 학생에게 1매 배부

※ 1개 LAB에서 중복 배부 금지, Tour LAB 만큼 수령 가능운영본부(A응모함에 응모후 폐막식에 참석하여 당첨된 자에 한하여 경품 수령 가능


행사운영비 지원 : 9개 LAB실별 30만원 내에서 자유롭게 집행 가능 (포스터제작비, 회의비,다과비)

2025년 제11회 INU 사이언스페스티벌 공과대학 OPEN LAB 참가 현황
[공과대학 OPEN LAB] - 장소 : 지정 연구실
연번 학과 연구실명 담당교수 연구실 장소
1 산업경영공학과 인공지능 최적화 연구실 김재곤 8호관 A동 472호

2

생산 및 공급망 혁신 연구실 김병수 8호관 A동 471호

3

제품 시스템 공학 연구실 박기정 8호관 A동 406호

4

통계적 학습 및 위험 분석 연구실 유재홍 8호관 A동 469호

5

데이터사이언스 연구실 류도현 8호관 A동 408호

6

시스템 최적화 연구실 이종헌 8호관 A동 405호

7

경제시스템분석 연구실 정지혁 8호관 B동 423호

8

스마트물류시스템 연구실 이준혁 8호관 B동 426호

9

인간공학 연구실 최서빈 8호관 A동 407호


협조사항

예산 집행기간 : 2025.09.16.(화) ~ 09.24.(수)

- 배정 예산 : 1개 LAB실별 30만원

- 사용방법

: 학과 법인카드 1개로 사용해야 하므로 연구실별 일정을 조정하여 사용. (구글시트에 카드사용일정 예약)

: 집행기간 내에 카드로 먼저 사용 후 아래 서류 챙겨서 기한내 제출


-정산서류 제출 : 9.29() 까지 아래 서류 제출

1. 결과보고서 1부(행사사진 포함)

2. 방명록 1부(경품 나눠준 수량과 동일, 남은 경품권은 반납)

3. 카드사용내역서 1

4. 카드 정산서류 각 1부 (카드결제시간은 저녁 9시이전)

(1) 다과구입 : 카드영수증1부, 거래명세표1부 [구입한 물품의 단가 수량이 모두 표시, 온라인에서 구매시 주문상세화면이 거래명세표를 대신하므로 출력하여 제출]

(2) 포스터제작 : 카드영수증1부, 거래명세표1부 [구입한 물품의 단가 수량이 모두 표시, 카드영수증 날짜와 동일, 업체도장날인필수(전자거래명세서는 생략가능)]

(3) 회의비 : 회의비 지출예정일 2일전에 회의비 신청. 지출 승인 확인후 사용 ( EATED 회의비 사용방법과 동일), 회의록+참석자명단(수기서명)+영수증 제출
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