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2848
2025학년도 2학기 랩-빌딩(LAB-Building)지원 선정 통보 및 제출서류 안내
- 글번호
- 410324
- 작성일
- 2025-08-08
- 수정일
- 2025-08-08
- 작성자
- 산업경영공학과 (032-835-8926(학부), 8480(대학원))
- 조회수
- 993
2025학년도 2학기 랩-빌딩(LAB-Building)지원 사업 선정결과 안내합니다.
선정된 학생은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사업내용 : LAB의 전일제 대학원생 운영 지원금 지원
나. 선정 LAB : 개별 안내
다. 연구활동계획서 제출
- 제출방법 : 연구인력(석․박사생, 박사수료생 등)이 STARinU 통해 직접 제출
- 제출기한 : 2025. 08. 25(월) ~ 08. 31(일)
- 제출서류 : 연구활동계획서, 의무사항 이행 동의서,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
라. 향후 일정
추 진 내 용 |
추진부서 |
일 정 |
비 고 |
선수금 1/3지급 |
주관부서 |
09.01(월)~09.05(금) |
|
1차 연구활동보고서 제출 |
대학원생‣주관부서 |
11.10(월)~11.19(수) |
STARinU시스템 등록 |
중간지원금 1/3 지급 |
주관부서 |
11.24(월)~11.28(금) |
|
2차 연구활동보고서 제출 |
대학원생‣주관부서 |
02.09(월)~02.20(금) |
STARinU시스템 등록 |
최종지원금 1/3 지급 |
주관부서 |
02.23(월)~02.28(금) |
|
※ 유의사항 : 3회 지급으로 인해 연구활동계획서 및 연구활동보고서를 기한내 미제출 시 당해 차수에는 미지급하고 다음 차수에 금액을 합산하여 지급